주문 결제가 안되요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2-12 00:57 조회1,165회 댓글0건본문
주문결제 관련 문의가 많이오고 있습니다만
먼저 말씀드릴점은 분명한것은,
저희 쇼핑몰은 현재까지 카드결제, 계좌이체, 가상계좌, 핸드폰, 무통장주문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늘 정상적으로 주문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분의 컴퓨터, 혹은 모바일에 있는 방화벽 충돌로 인한 주문오류일 경우가 높습니다.
1. 오류 발생시, 모바일 말고 PC로 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선 개인신상정보 보호를 위해 외부로부터의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기본적으로 차단되어있습니다.)
2. 인터넷 익스플로러 에서만 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쇼핑몰은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모두 안됩니다. 모바일에서 네이버 앱 안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3. 방화벽을 전부 꺼주시기 바랍니다.
4. 저희는 LG U+ 결제모듈을 사용합니다.
결제에 있어서 팝업 모두 허용해주신후, 다운로드 당연히 다 완료해주셔야 사용가능합니다.
5. 다른데서는 되는데 여기서는 안되요
-> 네 다른곳과 저희랑 결제모듈이 달라서 그럴수 있습니다.
저희 쇼핑몰에서 사용하는 결제모듈을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위의 방법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장바구니에는 들어가는데 주문하면 품절이라고 떠요
-> 실제 재고는 있는겁니다. 다만, 주문대기자가 많으면 장바구니도 모두 수량이 카운트 되기때문에
프로그램 자체가 수량이 빠져나갔다고 인식해서 그렇습니다.
실제로 품절시, 아예 장바구니에 담을 수 없습니다.
-> 수량의 여유가 있으면 카카오톡 문의로 도움받을 수 있으나,
PC에서 시간 텀을 두고 반복 주문해주시면 결제로 넘어가니 확인해보시는게 좋으며,
랜덤덱의 경우 저희가 도움을 드릴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말씀드릴점은 분명한것은,
저희 쇼핑몰은 현재까지 카드결제, 계좌이체, 가상계좌, 핸드폰, 무통장주문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늘 정상적으로 주문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분의 컴퓨터, 혹은 모바일에 있는 방화벽 충돌로 인한 주문오류일 경우가 높습니다.
1. 오류 발생시, 모바일 말고 PC로 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선 개인신상정보 보호를 위해 외부로부터의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기본적으로 차단되어있습니다.)
2. 인터넷 익스플로러 에서만 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쇼핑몰은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모두 안됩니다. 모바일에서 네이버 앱 안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3. 방화벽을 전부 꺼주시기 바랍니다.
4. 저희는 LG U+ 결제모듈을 사용합니다.
결제에 있어서 팝업 모두 허용해주신후, 다운로드 당연히 다 완료해주셔야 사용가능합니다.
5. 다른데서는 되는데 여기서는 안되요
-> 네 다른곳과 저희랑 결제모듈이 달라서 그럴수 있습니다.
저희 쇼핑몰에서 사용하는 결제모듈을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위의 방법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장바구니에는 들어가는데 주문하면 품절이라고 떠요
-> 실제 재고는 있는겁니다. 다만, 주문대기자가 많으면 장바구니도 모두 수량이 카운트 되기때문에
프로그램 자체가 수량이 빠져나갔다고 인식해서 그렇습니다.
실제로 품절시, 아예 장바구니에 담을 수 없습니다.
-> 수량의 여유가 있으면 카카오톡 문의로 도움받을 수 있으나,
PC에서 시간 텀을 두고 반복 주문해주시면 결제로 넘어가니 확인해보시는게 좋으며,
랜덤덱의 경우 저희가 도움을 드릴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